사이트로고

          

 

각오 한마디!!

화이팅하자

화이팅하자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

0

추천하기

1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등록자양채은

등록일2019-01-15

조회수116,305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
변영탁

| 2019-03-21

추천하기1반대하기0댓글등록

레벨테스트 100점 맞자!!!!! 앙기모띠!!!

딩동댕

| 2019-03-28

추천하기0반대하기1댓글등록

앙기모띠는 무슨 뜻인가요?ㅎㅎㅎㅎ

변영탁

| 2019-04-04

추천하기1반대하기0댓글등록

근데 딩동댕 누구예요???ㅋㅋㅋ

변영탁

| 2019-04-04

추천하기1반대하기0댓글등록

근데 딩동댕 누구예요???ㅋㅋㅋ

변영탁

| 2019-06-18

추천하기1반대하기0댓글등록

앙기모띠는 좋다는 말입니다 ^o^

변영탁

| 2019-06-18

추천하기1반대하기0댓글등록

ㅋㅋㅋ

스팸방지코드 :
번호제목등록일조회수
47으쌰으쌰12019.12.1324,275
46오늘도 열심히!12019.08.1262,011
45우리는할수잇다.....!!!12019.04.1297,224
44올해는 꼭 목표하는 점수 나오길~2019.03.28106,595
43화이팅하자62019.01.15116,306
42cheen teacher22018.11.19118,780
41아이엘츠 목표 점수 달성하자!2017.10.18129,736
40기초 극복좀 하자 ㅠㅠ12017.10.18128,651
39무료 체험단 신청했는데..ㅜㅜ12016.08.25140,009
38나도 할 수 있을까....2016.08.23139,287